Q |
[결제/배송] 주문하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
주문완료 후 배송기간은 기성화의 경우 2~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수제화의 경우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영업일(토,일,공휴일제외) 기준으로 10일정도 소요되시니 이점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Q |
[결제/배송] 적립금을 사용하였는데 정상금액으로 입금금액이 나오네요? |
A |
적립금이 사용된 주문건은 결재단계에서 정상입금으로 확인되시나 카드결제의 경우 금액이
제외되어 결제가 되시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사용된 적립금을 제외하고 입금해 주시면 정상처리 되시니 착오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
Q |
[결제/배송]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A |
가오의 무통장입금은 자동입금 시스템으로 자동 일괄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입력하신 결제정보 (입금자명,결제금액등)와 다른 경우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이 어려워 입금확인이 정확하게 되지 않아
지연,누락의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작성된 동일인으로 동일금액을 꼭 확인 후 입금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Q |
[결제/배송] 배송추적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
A |
회원 배송추적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조회를 선택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상세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하여 배송추척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의 주문조회시 - 의 문자 또한 주문번호로 인식이 되어 반드시 - 표시를 같이 기입해야 정상적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
Q |
[결제/배송] 무통장입금을 선택했는데 계좌번호를 미쳐 못적었네요? |
A |
가오의 계좌번호는 고객센터내에 입금계좌에서 확인가능 하시며.
만약 입금은행이 변경되시는 경우 1:1게시판으로 반드시 연락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Q |
[결제/배송]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했는데 아무런 내용이 나타나지 않아요? |
A |
배송추적을 하였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저희측에서 발송이 되어 송장번호가 입력되었으나
해당상품의 택배발송이 이루어지기까지 택배사의 입력 시간차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1일 이내 정상적인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
|
Q |
[결제/배송] 배송완료가 되었는데 상품을 못받았어요? |
A |
배송완료의 경우 배송추적시스템에서 배달이 완료된 건에 대하여 완료처리가 되고 있으며,
물품의 정확한 위치 및 처리는 우체국(1588-1300) 고객센터
또는 택배사 배송추적내에 나와 있는 처리점에 연락을 하시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Q |
[결제/배송] 배송지 주소,연락처등 수령지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A |
배송지 및 수령지 정보의 경우 입금확인, 상품준비중 이전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저희측 1:1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이후 출고후 정보변경은 우체국(1588-1300)쪽으로 연락하여 변경하셔야 한다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Q |
[결제/배송] 실수로 결제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했네요? |
A |
입금금액이 맞지 않을 경우 정상입금처리는 되지 않으시며,
차액금을 입금 후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에 입금완료처리가 가능하십니다.
|
Q |
[결제/배송] 에스크로 결제가 무엇인가요? |
A |
에스크로 결제는 일종의 안심 결제서비스로 주문시 가상계좌에 입금한 후에 입금확인처리 되시며, 저희측에서 상품발송이 되시면, 발송 후 배송,수취확인 완료시에 금액의 정산이 이루어지는 서비스입니다
|
Q |
[결제/배송] 방문수령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방문수령의 경우 상품을 주문해주시고 상품의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후 방문이 가능하십니다.
일반적으로 기성제품의 경우 물품준비기간이 1~2일정도 소요되시며,
확인없이 방문하시는 경우 물품의 수령이 불가능 하실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 |
[결제/배송] 상품을 타택배로 발송받을수 있나요? |
A |
상품주문후 상품준비가 완료된 상태에서 타택배로 발송은 가능하시나 발송의 기간은 타택배 픽업기간을 따르며 추가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Q |
[결제/배송] 상품을 퀵서비스로 발송받을수 있나요? |
A |
상품주문후 상품준비가 완료된 상태에서 퀵서비스로 발송은 가능하시나 그로 인하여 발생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Q |
[결제/배송]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상품들이 따로 오는 경우가 있나요? |
A |
따로 발송되는 물품의 경우 물품의 준비,제작기간의 차이에서 먼저 준비되는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이 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럴 경우 택배비는 가오에서 부담을 하고 있습니다.
|
Q |
[결제/배송] 구매한 제품에 구매,현금영수증을 받을수 있을까요? |
A |
구매건에 대한 구매영수증,현금영수증은 저희 측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발급이 가능하시며 발급된 영수증은 이메일로 발송되십니다.
|
Q |
[결제/배송]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
A |
가오슈즈의 결제방법에는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결제(에스크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