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교환/반품/환불]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
상품 교환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배송완료된 건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시며,
마이페이지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주문내역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하시며,
신청후 우체국(1588-1300)을 이용하셔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수령후 교환처리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교환 및 반품의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관계로
상품내 분실이 되지 않도록 왕복택배비(5천원)와 교환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적은 상품철회요청서를
동봉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Q |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제품이 있나요? |
A |
가오에서는 최대한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모든 교환 및 반품을 처리해 드리고 있으나
몇몇 사유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고객님의 요청에 의하여 제작된 제작상품 (키높이, 색상변경, 디자인변경, 기타사이즈(250~280 이외의 사이즈)
* 착용을 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하다 보여지는 상품 (외부착용상품, 여러 번의 움직임을 발등부분의 주름이 현저하게 있는 경우, 바닥의 오염이 보이는 상품 등)
* 고의적인 하자유도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위와 같은 경우에는 다른 고객님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절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 |
[교환/반품/환불] 상품교환건의 배송비 부담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
A |
상품을 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교환시 최초 운송비 또한 교환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 ,사이즈 교환등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있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동일제품으로의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신청시 빠른 처리를 위하여 교환사유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입력하여 주세요.
|
Q |
[교환/반품/환불] 상품에 이상이 있어서 교환하고 싶어요? |
A |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배송 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교환의 경우 동일제품, 동일사이즈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상품의 하자가 아닌 교환일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Q |
[교환/반품/환불] 현금결제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
현금결제한 제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2~3일 안으로 통장으로 현금 입금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현금결제의 경우 고객님들의 통장관련 개인정보는 저희측에서 확인이 불가능하시니
입금받으실 통장계좌번호등의 관련 내용을 적어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
Q |
[교환/반품/환불] 상품을 반품했습니다. 신용카드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
A |
상품반품의 경우 신용카드는 수령후 2일이내로 바로 취소요청처리가 들어가게 되며
카드취소요청 후 카드사 처리기간이 해당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2~4일정도 소요되어 바로 승인취소처리가 되지않을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구매되신 반품건 카드승인취소는 아래 2가지 경우로 나누어집니다.
*대금출금전 카드승인취소
: 정상승인취소 (결제내역이 발생되었어도 실제 청구는 안될수 있습니다.)
*대금출금후 카드승인취소
: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환불방법과 일자는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Q |
[교환/반품/환불] 상품을 받았습니다. 불량인데 혹시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할 |
A |
기성제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시나 수제화의 경우 제작상품인 관계로 제품불량의 경우 동일제품, 동일사이즈로만 교환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기성화의 경우에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하시며, 이는 고의적인 하자유도를 방지하고자 실행되는 것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 |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시 우체국이 아닌 다른 택배를 이용해도 되나요? |
A |
물론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셔도 되시나 다른 택배사 이용시에는 배송비가 기본배송비와 차이가 있는 관계로
반드시 선불로 결제해 발송을 해주셔야 하시며, 타 택배사 이용시 주소는 반품주소지와 동일한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로 123 서울노원우체국 소포실(중계동)–가오슈즈-"
로 보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Q |
[교환/반품/환불] 교환신청한 상품을 먼저 받아볼수 있을까요? |
A |
상품교환의 경우 교환물품의 확인과 미회수등의 사유로 제품수령후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제품교환은 물품수령후에 발송처리 되시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