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수제화를 주문을 했습니다 혹시 제품을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있 |
A |
수제화의 경우 발주 후 취소 및 변경이 절대 불가능한 제품으로
취소, 변경의 가능시간은 업무시간(오전10~오후6시)내 주문건의 경우 당일 18시까지
업무시간 이후 주문건의 경우 익일 오전 12시까지 고객센터로 취소, 변경요청을 꼭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아놓았습니다. 부분만 주문하고 싶어요? |
A |
장바구에 담겨져 있는 제품중 원하시는 상품을 제외하시려면 옆쪽의 삭제버튼을 이용하여 삭제해 주세요.
만약 삭제되지 않은 제품이 있으면 주문시 같이 주문이 되시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취소 후 처리는 어떻게/얼마나 걸리나요? |
A |
배송전 취소건의 경우 영업시간내 요청된 건은 오후 6시 이전 일괄 처리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당일 계좌입금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카드의 경우 카드 승인취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절대 입금방법과 다른 방법으로의 취소는 불가능하시니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따로 주문된 제품에 배송비가 포함되었어요? |
A |
배송비의 경우 5만원이 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부과되게 되며,
시스템상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묶음배송으로 배송을 받으시는 경우 무통장 입금시에는 금액(2500원)을 제하고 입금해주시면 되시며,
카드결제의 경우 배송시 요청사항에 묶음배송을 원한다고 작성해 주시면 발송시 해당금액을 취소해 드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는 시스템상 자동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필히 장바구니를 통해 묶음배송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기성화를 주문을 했습니다 혹시 제품을 최소 또는 변경할 수 있 |
A |
기성화의 경우 주문 후 익일 오전 12시까지 취소,변경이 가능하시며
이후 취소,변경은 택배비가 부과 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카드결제가 불가능한가요? |
A |
카드결제 및 실시간 계좌 이용을 위해서는 은행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없으신 경우 카드결제는 불가능하십니다.
공인인증서는 해당은행등에서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
A |
가오에서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도 구매는 가능하시나 적립금, 할인등의 혜택과 같은 서비스는 받으실수 없게 되므로 회원가입후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취소요청을 하지 않았는데 상태가 취소로 나와요? |
A |
가오에서는 주문 후 일주일의 시간이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입금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취소처리 되시며. 만약 취소된 제품의 입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측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정상처리 가능하십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배송비는 어떻게 되는 건지요? |
A |
가오에서의 배송비는 5만윈 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발송이 되시며, 이하의 금액은 자동으로 주문시 합산되어 2,500원의 금액이 책정 결제됩니다.
|
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구매를 꼭 인터넷으로만 해야 가능한가요? |
A |
가오슈즈의 판매는 인터넷 본인확인결제 판매를 기본으로 하며 전화통화로 구매를 대행하는 경우 카드결제, 회원구매 등에 제약이 있으니 가급적 인터넷상으로 주문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