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결제/배송] 주문하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
주문완료 후 배송기간은 기성화의 경우 2~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수제화의 경우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영업일(토,일,공휴일제외) 기준으로 10일정도 소요되시니 이점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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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회원가입/적립금 사용]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A |
가오의 모든 회원혜택은 등급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회원별 차등적으로 혜택이 주어지게 되며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우선권이 주어지게 됩니다.
회원별 등급안내는 공지사항에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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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회원가입/적립금 사용] 회원가입에 가입비용이 있나요? |
A |
가오의 모든 회원가입은 가입비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되지 않는 100%무료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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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제작관련/기타] 수제화의 경우 사이즈 선택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
A |
수제화의 경우 제품에 안내되어 있는 내용대로 기성화와는 분명한 사이즈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문전 필히 제품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내용대로 실측을 하신 사이즈로 주문해 주셔야 하시며,
실측이 되지 않아 사이즈가 맞지 않으시는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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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제작관련/기타] 키높이 제작은 어떤 형태로 이루어지는 건가요? |
A |
간혹 키높이와 굽의 높이를 착각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키높이의 경우 굽과는 별도의 높이로 제품의 안쪽에 인솔을 이용 제작이 되는 형태입니다.
인솔을 넣게되는 경우 자칫 착화시 뒷축이 부족할수 있어 키높이의 경우 뒷축의 높이부분을 올려 제작이 되게 됩니다.
Ex) 기본굽 3cm / 키높이 2cm = 총 5cm
제품상세페이지 하단에 변화되는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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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교환/반품/환불]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
상품 교환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배송완료된 건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시며,
마이페이지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주문내역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하시며,
신청후 우체국(1588-1300)을 이용하셔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수령후 교환처리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교환 및 반품의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관계로
상품내 분실이 되지 않도록 왕복택배비(5천원)와 교환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적은 상품철회요청서를
동봉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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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제품이 있나요? |
A |
가오에서는 최대한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모든 교환 및 반품을 처리해 드리고 있으나
몇몇 사유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고객님의 요청에 의하여 제작된 제작상품 (키높이, 색상변경, 디자인변경, 기타사이즈(250~280 이외의 사이즈)
* 착용을 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하다 보여지는 상품 (외부착용상품, 여러 번의 움직임을 발등부분의 주름이 현저하게 있는 경우, 바닥의 오염이 보이는 상품 등)
* 고의적인 하자유도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위와 같은 경우에는 다른 고객님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절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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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교환/반품/환불] 상품교환건의 배송비 부담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
A |
상품을 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교환시 최초 운송비 또한 교환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 ,사이즈 교환등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있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동일제품으로의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신청시 빠른 처리를 위하여 교환사유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입력하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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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제작관련/기타] 사이즈나 디자인, 굽의 변경을 원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작이 |
A |
수제화의 경우 변경제작이 가능하십니다.
사이즈변경, 굽변경의 경우 원하시는 사이즈, 굽을 미리 상담원과 상담한후 주문해 주시면 되시며,
가죽변경의 경우 사이트내 제품중에서 원하시는 색상의 제품번호를 알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변경 및 기타사항이 있으신 경우 주문시 배송요청사항에 내용 남겨주시면 처리가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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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결제/배송] 적립금을 사용하였는데 정상금액으로 입금금액이 나오네요? |
A |
적립금이 사용된 주문건은 결재단계에서 정상입금으로 확인되시나 카드결제의 경우 금액이
제외되어 결제가 되시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사용된 적립금을 제외하고 입금해 주시면 정상처리 되시니 착오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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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결제/배송]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A |
가오의 무통장입금은 자동입금 시스템으로 자동 일괄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입력하신 결제정보 (입금자명,결제금액등)와 다른 경우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이 어려워 입금확인이 정확하게 되지 않아
지연,누락의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작성된 동일인으로 동일금액을 꼭 확인 후 입금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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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교환/반품/환불] 상품에 이상이 있어서 교환하고 싶어요? |
A |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배송 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교환의 경우 동일제품, 동일사이즈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상품의 하자가 아닌 교환일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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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교환/반품/환불] 현금결제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
현금결제한 제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2~3일 안으로 통장으로 현금 입금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현금결제의 경우 고객님들의 통장관련 개인정보는 저희측에서 확인이 불가능하시니
입금받으실 통장계좌번호등의 관련 내용을 적어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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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교환/반품/환불] 상품을 반품했습니다. 신용카드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
A |
상품반품의 경우 신용카드는 수령후 2일이내로 바로 취소요청처리가 들어가게 되며
카드취소요청 후 카드사 처리기간이 해당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2~4일정도 소요되어 바로 승인취소처리가 되지않을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구매되신 반품건 카드승인취소는 아래 2가지 경우로 나누어집니다.
*대금출금전 카드승인취소
: 정상승인취소 (결제내역이 발생되었어도 실제 청구는 안될수 있습니다.)
*대금출금후 카드승인취소
: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환불방법과 일자는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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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회원가입/적립금 사용]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고 사용하나요? |
A |
적립금의 경우 회원등급별 차등 적립이 되며 5만원이상 결제금액에 대해서 5천원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구매 결제시 적립금 사용주문에 해당되는 경우 자동으로 적립금을 결제부분이 생성되십니다.
다만 적립금이 사용된 주문건의 경우 해당주문건의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으시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또한 후기 작성시 그에 따른 적립금이 추가 적립이 되시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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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회원가입/적립금 사용] 구매후기를 작성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네요? |
A |
구매후기 적립금의 경우 실시간 바로 처리되지 않으며 매일 오전10~12시경 일괄적으로 처리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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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수제화를 주문을 했습니다 혹시 제품을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있 |
A |
수제화의 경우 발주 후 취소 및 변경이 절대 불가능한 제품으로
취소, 변경의 가능시간은 업무시간(오전10~오후6시)내 주문건의 경우 당일 18시까지
업무시간 이후 주문건의 경우 익일 오전 12시까지 고객센터로 취소, 변경요청을 꼭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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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상품구매/변경 및 취소]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아놓았습니다. 부분만 주문하고 싶어요? |
A |
장바구에 담겨져 있는 제품중 원하시는 상품을 제외하시려면 옆쪽의 삭제버튼을 이용하여 삭제해 주세요.
만약 삭제되지 않은 제품이 있으면 주문시 같이 주문이 되시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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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결제/배송] 배송추적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
A |
회원 배송추적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조회를 선택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상세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하여 배송추척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의 주문조회시 - 의 문자 또한 주문번호로 인식이 되어 반드시 - 표시를 같이 기입해야 정상적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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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결제/배송] 무통장입금을 선택했는데 계좌번호를 미쳐 못적었네요? |
A |
가오의 계좌번호는 고객센터내에 입금계좌에서 확인가능 하시며.
만약 입금은행이 변경되시는 경우 1:1게시판으로 반드시 연락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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